in

비전캠프 “선교는 우리 주님이 기뻐하시는 뜻” 서정배 목사(예장합동)

서정배목사,  예장(합동)증경총회장, 울산 대광교회

인터콥비전캠프 “선교는 우리 주님이 기뻐하시는 뜻”

예장합동 서정배목사와 최바울선교사가 집회를 인도.

“선교는 우리 주님이 기뻐하시는 뜻”

인터콥비전캠프에서 서정배목사님의 말씀
최바울선교사를 통해 현대판 모세의 기적을 이루시는 하나님

서정배목사,  예장(합동)증경총회장, 울산 대광교회

서정배목사가 2013년 11월 29일 인터콥비전캠프에서 2,800여명의 선교훈련생들에게 말씀선포하였다.

서두에서 “최바울선교사를 통해 현대판 모세의 기적을 이루시는 오늘도 하나님은 역사하고 계시다 하는것을 절실하게 느끼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찬양하는 모습, 주님을 사랑하고 영광돌리는 모습을 볼때 감격하고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기적을 와서보니 알겠습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최바울선교사님을 붙드시고 역사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계십니다.” 말씀하시며 열방센터에 오셔서 받으신 마음을 전해주시고, 비전캠프 참가자들이 예배하는 모습을 바라보며 감격하였다며 심정을 전하였다.

“선교는 우리 주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는 뜻이며 예수님도 선교를 위해 오셨다고 말씀을 전하셨다. 내 중심이 불붙는것 같아서 골수에 사무치니 답답하여라고 말한 예레미야처럼 우리 모두도 그 불붙는 맘이 타기 때문에 전국각지에서 모인 것이라며 모인 참가자들을 격려하였다.

서정배목사,  예장(합동)증경총회장, 울산 대광교회

“복음이 바울을 통해 예루살렘에서 로마로 전하여졌습니다. 중세에는 로마에서 독일로 그리고 영국으로 옮겨갔고. 영국에서 또 미국으로 미국의 영향력이 미치는 곳에 복음이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선교하는 나라가 가장 강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라고 전하며 하나님께서 복주신 이유는 선교라고 강조하였다.

어떤 사람이 선교하는가? 선택받은 사람들이 복음을 전한다. 복음을 전할때,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된 자만이 들어가는것임을 굳게 믿고, 복음을 전하는 자와 주님이 함께 하심을 믿기 바란다 며 말씀을 마치었다.

이날 인터콥비전캠프는 합동증경총회장 서정배목사와 인터콥 본부장인 최바울선교사가 주강의를 맡아 집회를 인도했다.

인터콥블로그
http://intercp_1040.blog.me

 

어떻게 생각하세요?

1 포인트
Upvote Downvote

Written by 선교사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0

Comments

0 comments

월드미션 :: 10만 선교사 100만 성도

애니메이션 시리아-열방이야기